top of page

KEMA CPR 6기 Supporters 모집


지원자격 - 새로운 사람과 색다른 프로젝트를 경험할 지구인

선발인원 - 50명 내외

신청기간 - 2016년 1월 21일 24:00 까지

서류심사 - 독특한 자기소개서

http://me2.do/FwygsF1A 접속후 신청서 작성후>

​댓글에 신청서에 사용했던 독특한 신청서 제목을 적어주세요

*서류 심사후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심사 있어요 (신중하게 잘 써주세요^^)

활동혜택 -KEMA Basic CPR Program 수료증 / 연중세미나 참석 / 워크샵 / 개인 프로필 사진 촬영 / 활동우수자 표창 / 봉사활동시간

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

1.지원하는 지역은 상관이 없나요? - 서울 경기 지역만 선출하도록 하겠습니다. 서울 경기지역에서만 활동할 예정입니다. (정말 하고 싶은분 지방에서도 뽑긴합니다만, 활동지역이 서울 경기입니다. 이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.)

2. 활동기간과 시간 그리고 주로 모이는 장소는 어디인가요? - 활동 기간은 4개월이며, 심폐소생술 교육은 서울 본부 및 경기 본부에서 이루어 지며, 나머지는 각 팀에서 활동하게 됩니다.

3. 활동비는 없나요? - 이렇게 좋은 활동하는데 활동비까지 드리고 싶지만, 우리 KEMA CPR 보급운동본부는 순수 민간단체로써, 아무래도 봉사 쪽에 가깝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. 활동비 지원은 없습니다.

4. 활동 내용은 어떻게 되나요? - 주로 KEMA CPR 보급운동본부 협회 소개 및 심폐소생술 교육(서포터즈가 교육을 받습니다) 위주로 진행되며, 친목을 다지는 동시에 주위 사람들에게 심폐소생술의 중요성을알리는 활동이 되겠습니다. 온라인 오프라인 둘 다 활용합니다.

​5. 간략한 일정의 어떻게 되나요? - 1월 22일까지 서류 심사를 끝내고, 바로 개별 통보후 1월 23일 면접 심사가 이루어 지며, 1월 30일에 5기 해단식 및 6기 발대식을 진행합니다.

2, 3, 4, 5 총 4개월 동안 5기의 활동 기간이 되겠습니다.


bottom of page